접수방법

  • 온라인 선착순
  • 공지사항 및 프로그램 안내문 숙지 후 신청

신청 시 유의사항

  • 접수기간 내에 온라인으로만 접수 (전화접수, 방문접수 불가)
  • 신청대상 연령에 맞는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신청할 것
  • 미성년자(만14세미만)는 실명인증으로 수일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미리 회원가입 할 것
  • 참여대상이 초등학생 이상인 프로그램은 부모 동석 불가(가능시 별도 공지)
  • 신청인원이 미달되더라도 대상 연령 및 학년이 아닐시 참여할 수 없음
  • 프로그램 진행 2회차 이후에는 대기자의 참여가 불가함
  • 프로그램 접수 취소는 반드시 개강 1일 전까지 도서관으로 연락
    (당일 취소 시 차후 진행되는 정기/방학/특별 프로그램 신청 제한)
  • 수강인원이 정원의 80%를 넘지 못하면 중도에도 폐강할 수 있음
  • 강사재량으로 수업 분위기를 흐리는 학생은 경고 3회부터 수업 참여를 제한 할 수 있음
  • 강사 사정으로 요일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무료 프로그램에 결석한 경우 재료 및 교재는 지급하지 않음
  • 프로그램 신청이 제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음

    이전프로그램

    • 필수 출석일수를 채우지 못한 경우 (프로그램별 접수 페이지 참고)
    • 시작 당일 취소한 경우
    • 대리 참석 시킨 경우
  • 재료비 및 참가비 환불관련은 아래와 같음
    • 개강일 전까지 수강포기를 한 경우 : 수강료 전액
    • 개강일 이후 수강을 중도 포기한 경우
      • ① 수업일수 1/2 이후에 수강을 포기한 경우 : 환불불가
      • ② 수업일수 1/3 이전에 수강을 포기한 경우 : 포기 신청한 날에 속하는 해당 수업 일을 제외한 남은 수업일의 수강료(재료비)
    • 도서관의 귀책사유로 수강을 중단할 경우 : 중단일 이후 수강료(재료비)
  • 사업 결과 보고 및 홍보를 위해 참여 프로그램의 사진/동영상 촬영이 있으며, 비영리 목적에 한하여 홈페이지, SNS, 보도자료에 본인의 사진/동영상이 게재될 수 있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