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현재 페이지 경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센터소식 장난감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69회 작성일 2021-07-31 14:36

첨부파일

본문



지난 장난감도서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들이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장난감도서관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회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발전하는 장난감도서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자 만족도 조사 Q&A


Q. 찾아가는 장난감도서관 이용 확대

A. 찾아가는 장난감도서관 운영의 배송 건 제한으로 예약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Walk Thru 장난감대여서비스가 추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장난감도서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Q. 장난감 종류 및 연령의 다양화

A. 현재 장난감 구입 기준은 대여순위를 통해 대여가 많이 이루어진 장난감을 위주로 수량을 증가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추후 구매 시 부족한 영역과 연령을 조사하여 다양한 장난감을 구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대여 장난감 개수 증가

A. 현재 장난감 대여 개수는 2개로, 장난감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장난감의 총 개수와 총 회원 수에 비례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연장 횟수 증가

A. 연장 횟수와 대여기간이 짧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연장 횟수를 정하지 않고 대여하신 장난감 1회 연장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겠습니다. 연장 시 대여기간은 총 3주로 늘어나게 되어 그동안 이용하신 재대여기능은 불가합니다.


Q. 도서관처럼 홈페이지에서 장난감 예약이 가능하도록 변경

A. 장난감 예약에 관하여 시스템 개발 업체와 여러 방법을 논의해보았지만 현재 운영중인 방문예약 시스템과 장난감 예약 시스템이 연동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로인해 현재의 방문예약 방법으로 운영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장난감 소독 및 검수

A. 장난감 소독의 경우 [ 반납 파손 및 분실 확인 작동 검수 먼지 제거 살균 티슈 세척 자외선 소독기 살균 비닐포장 ]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소독 전 작동 검수 작업을 하고 있으나 공동이 사용하는 장난감이고, 건전지로 작동하는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미세한 충격이나 온도 변화에 따라 전자기판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1시간 이내로 연락해주시면 다른 장난감으로 교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실내용 유모차 설치

A. 신생아나 영아의 경우 장난감도서관 이용 시 불편이 있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장난감도서관 안에 내구용 유모차를 설치하여 대여하실 때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Q. 예약시스템 불편 및 변동

A.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구청과 송파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협의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단계에 따른 Walk Thru, 사전예약방문제로 장난감도서관을 운영하였습니다. 처음 겪어보는 코로나19로 인해 운영 방법이 자주 변동되어 혼란이 가중되었다는 점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사전예약방문제로 운영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단계가 변경될 경우 운영방법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러한 경우 홈페이지 공고 및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문자 고지를 해드리오니 장난감도서관에 지속적인 관심과 대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센터
02-449-0505
오시는길
위례
1644-3250
오시는길
여성문화회관
070-7459-3846
오시는길
송파동
02-412-0919
오시는길
Comodo SSL